질문. 옵션(색상, 사이즈, 주소 등) 변경 / 취소하고 싶습니다.
답변 : 변경을 원하시는 상품명과 (색상, 사이즈...) 내용을 Q&A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알려주세요.
변경/취소요청은 당일 오후12시 이전 으로 상품이 출고되지 않은 경우에만 가능합니다
당일주문건의 변경의 경우 '출고전'에 연락 주셔야 처리됩니다.
오후12시부터는 상품이 출고되며,출고 된 상품이더라도 <배송준비중>으로 조회되실 수 있습니다.
이 시간 이후엔 주문 변경 및 주문취소 처리가 불가하기 때문에 상품을 받으신 후 반품&교환으로 처리가 됩니다.
마이페이지에서는 최종 6시 이후 <배송중>으로 확인 가능합니다.
회원일 경우 로그인 하셔서 글 남겨주시면 되구요.
비회원일 경우 정보를 확인하기 어렵기 때문에 꼭 성함, 휴대폰번호를 남겨주셔야 합니다.
정보 없을 시 변경처리가 불가하고 첫 주문 내용으로 발송됩니다.
질문. 상품을 하나 더 추가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할까요?
답변 . 주문서를 취소하고 새로 주문하시면 배송일정이 더 지연될 수 있습니다.
Q&A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신속하게 추가 주문을 도와드립니다.
게시판에 상품명을 알려주신 후 상품의 금액만큼 (주)리얼팩토리 계좌로 입금하는 방법과 개인결제창을 만들어 드리는 방법이 있습니다.
* 결제완료 후에는 쿠폰 적용이 불가합니다. (추가주문시에도 마찬가지입니다.)
출고전이라면 해당 주문건 취소 후 쿠폰 적용을 하여 재주문해주시길 바랍니다.
★★ 모든 문의는 리얼마미 홈페이지의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서만 진행됩니다.
이메일, 인스타그램, 블로그로 질문글을 남겨주시면 답변이 늦거나 어려울수 있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 ★★